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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L] 울산 현대모비스 vs 고양 오리온 H/L (01.12)

작성자
노훈준훈진
작성일
2020.02.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4
내용
20171201,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내 그림이 음양사 속에 팬아트 공모전 개최,카카오게임즈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음양사 for kakao 에서 12월 한달 간 음양사 for kakao 팬아트 공모전 을 개최한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동양풍의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음양사 for kakao 에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 됐으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창작 작품들은 실제 음양사 for kakao 게임 속 로딩 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음양사 for kakao 팬아트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음양사 for kakao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무한의 상상력을 발휘해 작업한 이미지를 음양사 공식 카페톡 ‘팬 아트 게시판 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2월1일 부터 12월31일까지이며 접수된 작품은 개발팀 및 서비스 담당자들의 심사를 거친 후 내년 1월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돕기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300곡옥을 지급 하는 것은 물론 입상한 작품에는 음양사 로딩 이미지 특전 외에도 상금과 곡옥 패딩 등 푸짐한 보상도 함께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이용자 여러분의 깊은 사랑에 감사 드리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 며 많은 관심과 참여로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음양사 for kakao 2017 팬아트 공모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음양사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바둑이게임20171204,IT과학,아이뉴스24,라이엇게임즈 2017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성료,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 LOL 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게임즈 한국대표 이승현 가 올해 진행된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4일 발표했다.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는 라이엇게임즈가 2012년 문화재청과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협약을 맺고 LOL 이용자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꾸준히 진행해온 문화유산교육 활동이다. 올해는 궁궐 탐방 및 전통문화 체험 8회 차상위 계층 청소년 대상의 역사논술 교육 프로그램을 12회 등 총 20회 활동에 765명이 참가했다. 지난 6년간 라이엇게임즈가 지원한 문화재지킴이 활동은 총 89회 누적 참가자 수는 3천107명에 이르렀다. 특히 올해는 프로그램 내용 및 교구 참가자를 위한 선물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발전을 기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청소년 대상의 역사논술 교육 프로그램에는 1박2일 역사문화탐방 을 추가했다. 호남 제일의 향교인 전주향교 를 비롯해 전주한옥마을 편백나무 숲길 장성 고택 호남 선비문화의 상징인 필암서원 담양 소쇄원 등을 찾아 옛 선비문화를 느끼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청소년과 학부모가 가족 단위로 신청해 참여하도록 해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 안동 삼계서원 대구 구암서원 경주 서악서원 등 전국 유명 서원에서 전통문화체험 및 공연 등 문화향유와 서원스테이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또한 이용자 대상 프로그램에서는 지난해 호평을 받은 창경궁 조선 왕실 문화 체험 과 역사 교육 및 조선 시대 성인식 관계례 체험을 지속하는 한편 교구 및 제공되는 선물을 업그레이드했다. 창경궁 탐방 교재의 내용을 보완하고 궁궐 공간에 대해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PDF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참가자의 이름과 자 字 를 기재한 호패 號牌 와 족자 상패도 제작해 관계례 체험 시 제공했으며 문화재지킴이 행사 내용과 목적 일정 등 정보를 담은 엽서와 LOL 인기 챔피언 티모 모자도 참가자 전원에게 전달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라이엇게임즈는 사회 환원 활동으로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총 40억원 이상의 기부금을 문화재청에 전달해 해외 문화재 환수 및 소중한 문화유산 보존 및 지원에 앞장서고 있으며 LOL 이용자 및 청소년이 참여하는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활동 및 라이엇게임즈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활동들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우리카지노 총판20171201,경제,헤럴드경제,셀트리온헬스케어 글로벌 파트너사 초청행사 개최,‘램시마ㆍ트룩시마ㆍ허쥬마’ 판매 및 출시 전략 논의 헤럴드경제 손인규 기자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간 송도 쉐라톤 호텔에서 셀트리온 항체 바이오시밀러의 해외 유통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글로벌 파트너사 초청행사 사진 를 개최하고 자가면역질환 치료용 항체바이오시밀러 램시마 혈액암 치료용 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 유방암 치료용 바이오시밀러 허쥬마의 글로벌 판매 및 출시 전략을 논의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램시마 트룩시마의 유럽 유통을 담당하는 먼디파마 바이오가랑 오라이온을 비롯 일본 유통 파트너사인 니폰카야쿠 등 아시아 및 남미 지역 유통 파트너사의 임직원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파트너사와 유럽 등에서 출시 후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램시마 트룩시마의 내년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세일즈 마케팅 전략을 논의했다. 또 조만간 유럽 등지에서 허가가 기대되고 있는 허쥬마의 론칭 및 랜딩 계획을 협의하는 등 비전 공유 시간을 가졌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이들 파트너사와 협업해 세계 최초 항체 바이오시밀러인 램시마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올해 2분기 기준 유럽 내 시장점유율 46%를 기록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세계 최초 항암 항체 바이오시밀러인 트룩시마의 유럽 판매에 돌입 영국을 필두로 EU 빅5 국가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각국에서 론칭을 이어가며 글로벌 판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램시마의 유통을 담당하며 항체 바이오시밀러 유통 및 마케팅 노하우와 네트워크 역량이 검증된 기존 파트너사들과 트룩시마 허쥬마의 유통 계약을 추가로 체결했으며 이들 파트너사와 협력해 그간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국가별 특화 전략에 따라 후속 제품을 론칭함으로써 램시마 판매를 통해 확보한 바이오시밀러 선도기업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셀트리온헬스케어 관계자는 “셀트리온헬스케어와 파트너사들은 지난 몇 년 간 글로벌 시장 개척 경험을 바탕으로 전략적이고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했으며 상호간 깊은 신뢰를 쌓아왔다”며 “램시마와 트룩시마의 성공적인 론칭 경험을 바탕으로 후속 제품들 역시 조기에 글로벌 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한국경제,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치료 항체신약 호주 임상 1상 개시,한민수 기자 한올바이오파마는 호주 식약처로부터 자가면역질환치료 항체신약 HL161 에 대한 임상 1상 시험을 승인받았다고 1일 밝혔다. 호주 1상은 글로벌 임상위탁기업 CRO 인 퀸타일즈가 진행하며 내년 3분기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근무력증 천포창 시신경척수염 혈소판감소증 루프스와 같은 자가면역질환은 혈액에 자기 자신을 공격하는 병원성 자가항체가 생성돼 문제다. HL161은 자가항체를 분해시켜 제거하는 새로운 기전의 혁신 신약 First in class 후보물질이다. 현재 자가항체에 의한 면역질환에는 고용량 스테로이드나 면역억제제를 투여하면서 혈액의 자가항체를 걸러주는 혈장분리 반출술 이나 고용량 면역글로불린을 정맥에 투여해 자가항체의 농도를 희석시키는 치료법이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은 부작용이 심할 뿐 아니라 환자에게 많은 고통을 수반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미국 시장의 규모는 75억달러 약 8조원 에 이르고 있다. 한올바이오파마 관계자는 지난 9월 HL161에 대한 중국 지역 사업권을 하버바이오메드에 기술이전한 바 있다 며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 시장에 대한 기술이전 논의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고 말했다.우리카지노 총판



[KBL] 울산 현대모비스 vs 고양 오리온 H/L (01.12)

https://youtu.be/K3smVl4lgM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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